본문 바로가기

리뷰

만두의 기본기 바삭바삭 맛있게 구워먹는 옛날군만두

이번에 제가 소개할 것은 바로 옛날군만두입니다.

타업체의 김치만두와 비비고만두를 제외하고 추가로 사는것은 이 만두밖에 없는 것 같아요.
벌써 세번째 구매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겉포장입니다.
맛은 옛날 그대로, 가성비는 업
가격이 착합니다. 물론 속도 착합니다. ㅋㅋㅋ

뒷면에는 옛날군만두를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요즘은 거의 에어프라이어로 돌립니다.
냉동상태인 군만두에 기름을 골고루 바른후, 에어프라이어에 겹치지 않게 넣고 180도에서 약 8분간 조리하십시오.
중간에 만두를 뒤집어 주시면 더욱 바삭해집니다.
저는 그냥 귀찮아서 기본 180도 15분으로 구워요. 

이렇게 생긴 만두입니다.
정말 옛날식입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두툼하지도 않아요. 

같이 먹을 간장소스를 준비합니다>
진간장 + 식초 + 고추가루

겉은 바삭하며 속은 촉촉합니다.
그런데 이만두의 특징은 그냥 뭔가 먹는듯한데 먹는 순간 사라진다는 느낌?
임펙트있는 맛이 없습니다.
그냥 편하게 만두를 먹었다고 하는 표현이 적절한 것 같습니다. 
참 가볍지만 손이 가는 만두

옛날군만두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