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요즘 광고 대세 농심 라면왕 김통깨 맛있는 건면

요즘 라면광고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맛있는건면
농심 라면왕 김통깨입니다.
가격이 좀 있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구매하였습니다. 

멀티팩에는 4개가 들어있습니다.
한개를 꺼내서 찍어보았습니다.

김통깨로 고소한 감칠맛

뒷면에 있습니다.
새로 산 맛이기때문에 뒷면에 있는 조리법대로 끓여보았습니다. 
물 500ml를 끓인 후, 면과 분말스프, 고소한조미유를 같이 넣고 4분간 더 끓입니다. 
그릇에 담은 후 후첨토핑을 잘 뿌려 드시면 됩니다. 

자세하게 찍어보았습니다.

면과 스프3개
왜 비싼가? 했더니 건면이었습니다. 

물을 500ml보다 조금 더 많은 600ml를 넣었습니다.

물일 끓고 타이머로 맞춰서 완성

그릇에 옮기고나서 후첨스프 넣고 한컷

잘 섞어서 먹어보았습니다.
면은 꼬들꼬들하니 맛있습니다 .역시 건면의 특유한 식감과 맛
그리고 기대했던 국물은 고추가루 많이 넣은 잔치국수의 그 맛이었습다.
아무래도 김의 영향이 큰듯한 느낌도 드네요. 

그리고 두번째로 끓인 라면입니다. 500ml로 했는데 국물이 좀 적습니다.
면은 잘배여서 짭짤하니 맛있는데 국물은 짜게 되네요. 

물 100ml의 차이가 좀 있었습니다. ㅎㅎㅎ

가격을 생각하면 장인라면에 이어 김통깨도 저에게는 결 감흥을 못주었네요.

저는 그냥 진라면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