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다산신도시 맛집 가족모임으로 가본 태능맥갈비 다산점

장모님의 생신을 맞이 하여 주말에 다녀온 태능맥갈비 다산점입니다.
11시 오픈이라서 조금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다가 들어갔네요.

건물외관입니다. 입구의 모습을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바로 옆에 이렇게 주차공간이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깔끔한 고깃집의 인테리어입니다. 
점심시간이 되자 점점 많아지더니 만석이 되었네요. 

돼지갈비 4인분의 양입니다. 
한대가 1인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흠...이건.....맛이 ㅋㅋㅋ

그리고 셀프바에서 당면이랑 개인 양파랑은 직접 가져오셔야합니다. 

숯불에 고기를 올려서 구워봅니다.

맥스가 2대 2인분입니다. 

양념이니 타지 않게 빨리 빨리 뒤집어가면서 구워줍니다. 
그리고 익으면 맛을 봅니다.
역시 달달합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잡냄새는 없는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양은 적당한 양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육회입니다.
이것도 달달하니 딱 먹기에 좋았습니다. 

후식 된장입니다. 

후식 비빔냉면인데 간은 역시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달달한 갈비랑 먹으니 잘 어울렸습니다. 

나오면서 찍어본 건물에 붙어있던 간판?
태능맥갈비
갈비의 맥을 잇는 갈비라고 써있네요. 

그냥 집근처에서 편안한 주차와 맛으로 가족모임을 하기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