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파장동 맛집 강원도메밀막국수

지난 주말에 다녀온 곳입니다.
시원한 물막국수가 생각나서 예전부터 가볼까? 싶었던 집근처 강원도메밀막국수집입니다. 


북수원 광교산 등산로 입구쪽으로 올라가면 좌측에 보입니다. 
주소는 경기 수원시 장안구 파장천로 107

건물의 외관입니다.
일반 주택을 음식점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예전 주택의 느낌
주차는 음식점 옆으로 4대정도 댈 수 있었는데 
주말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만차였습니다.
그냥 맞은편 도로가에 주차를 했습니다. 
안전한 곳을 찾으시면 100미터 정도 올라가시면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대기를 했습니다.
맛집인건가?? 
주말 점심시간인 12시에 가시면 저렇게 손님들이 많아서 대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나갈때 1시쯤 보니 여유가 있었어요. 

카운터사진 
바로 앞에 보니 메밀등 잡곡도 판매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안쪽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 가격이 ㅋㅋㅋ
그냥 편균적으로 1만원의 행복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메밀의 효능입니다.
몸에 좋네요. ㅋㅋ 

테이블에 붙어 있는 안내문구

물대신 음용할 수 있는 것
쌀뜬물같은 느낌의 물
메밀물인가??

메밀물막국수입니다. 
시원해보이시죠??
일단 육수는 사골맛이 납니다. 
사골냉면육수의 그 맛.
면은 부드럽다기보다는 생면의 느낌인데 
뭐라 표현하기가 흠흠 어렵네요. 
시원한 맛에 먹기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이게 비빔입니다. 
자리를 앉아서 손님들이 뭘 드시나 했더니 비빔이 더 많았습니다.
물보다는 비빔이었나봅니다. ㅎㅎ
적당한 양념장의 맛으로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맛은 한입맛 찬스로 먹어보았기때문에 차이가 있을 수 있음.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주방에서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실 수 있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편했던곳
강원도메밀막국수 방문후기였습니다. 

참 배달은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