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용공기청정기 i-car 에어클린-s 구매기

요즘 다시 차에 애정을 주고 있어서 저번 가습기에 이어 이번에는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적인 메리트로 저렴한 것을 골랐는데 필터포함이라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받아본 포장입니다. 듀얼 하이브리드 공기 청정기 에어클린-s

포장을 벗기고 열어보면 휴대폰처럼 이쁘게 포장이 되어이네요. 

제품의 구입시 구성품 내역입니다. 미끄럼방지 패드,본체, 설명서, 시가잭전원과 연결잭, 아로마오일용필터?

모양은 UFO 원반처럼 생겼습니다. 

바닥면은 아로마오일을 넣을 수 있는 곳과 전원부가 있습니다. 


전원부분이 약간 삐뚤어져있네요. 저게 정상인가? 


정면위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디자인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같이 받은 시가잭전원부분인데 보기에는 좋아보이는데 가까이서 보면 마감이 그리 훌륭하지 못하네요. 


전원케이블입니다. 


윗부분은 자석으로 고정되는 것 같아요. 필터 교체하는 것을 확인하러 뚜껑부분을 열어보았습니다. 


이렇게 가운데에 필터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밑에 팬이 있습니다. 


같이 들어 있는 것이 아로마오일을 넣을 수 있게 해줍니다. 


하단 옆 구멍을 동전으로 열어 저렇게 고정하여 집어 넣고, 넣을때 아로마 오일을 저기에 살짝 떨어트리면 되는 것 같습니다. 


차량에 설치된 모습입니다. 

하루동안 운전해 보았는데 미끄럼 방지패드때문인지 자리에 잘 있네요. 


가격은 추가 필터 포함 39,8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에어클린-s 3중 헤파필터의 교체주기는 24시간 연속 사용시 6개월이라고 하네요. 


관련 동영상은 구매 페이지를 링크해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attonara/products/3055469050?NaPm=ct%3Djp6mxgc0%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f140300e441685675a1c65fbaac3730124444ec


일단 기본 파란색이 고속이고 전원버튼을 한번 더 눌러주면 녹색으로 바뀌는데 그게 저속이라고 하네요. 

정차중에 음악끄고 있으면 느껴지는 팬소음인데 이게 저소음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생각보다 팬돌아가는 소리가 커요. 


구매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