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평촌 무한리필 참치 참치야에서 회식을

날이 덥고 하여 고기보다는 참치를 먹자고 하여 선택하게 된 곳 참치야입니다. 

꽤 많은 블로그들이 보이고 깔끔해 보이길래 픽!!
회식인 관계로 사진을 찍을 생각이 없었지만 요즘 포스팅의 부재로 인하여 그냥 한 컷 씩만 찍게 되었네요.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옥수수콘, 구은은행과 마늘, 계란찜, 메로구이, 참치회무침등이 기본으로 나왔습니다.

코스메뉴로는 간단하게 세가지의 코스가 있었습니다.
참코스 / 35,000원 (참다랑어 30%, 눈다랑어 50%, 황새치뱃살 20%)
치코스 / 55,000원 (참다랑어 60%, 눈다랑어 30%, 황새치뱃살 10%)
야코스 / 75,000원 (참다랑어 100%)
1인 가격이며 무한리필 기준입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참코스입니다. 
소주/맥주 가격은 6,000원이네요. 

 

기본으로 테이블당 나온 참치입니다. 

처음 나올때는 드라아이스가 올라와서 멋지게 나옵니다. 눈길이 가네요. ^^

그리고 계속 리필을 하였습니다. 
최단 시간에 계속 되는 리필이라고 실장님이 말씀을 해주시네요. 

5번째 리필을 하니 위의 사진과 같이 2번 리필할 양을 통크게 놓아주셨습니다.
리필 플렉스입니다. ㅎㅎ

 

그리고 식사를 물어보았더니 튀김과 함께 탕, 알밥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친절한 직원들과 괜찮은 질의 참치 모두가 만족했던 회식장소 참치야 방문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