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맛집] 고잔동맛집 김종우가리비칼국수 추천

워낙 면요리를 좋아하다보니 이곳 저곳 가는곳에
유명한 곳은 꼭 들립니다.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되어 방문해본 고잔동맛집 김종우가리비칼국수

번화가쪽은 아니지만~ 맛집으로 올라오고 있어서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좀 늦은 저녁시간인 7시 30분쯤 방문을 하였습니다.


간판에 불이 들어와 있네요.

점심에는 런치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바지락칼국수+보리밥 5,000원~~ 와우


본인의 얼굴로 캐릭터를 만든 간판

그 만큼 자신 있다는거겠죠?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대기표가 있습니다.
조개 껍질에 숫자로~~ 특색있게 준비해놓은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일단 들어가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십니다.
자리 안내까지 ^^




내부 사진입니다. 

가게의 인테리어는 요즘 식당과 같이 깔끔하면서도

메뉴를 돋보이게 잘 배치해 놓았습니다.



테이블위에는 추천하는 메뉴를 볼 수 있도록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칼국수와 주문하면서 오늘의 메뉴를 사장님께 물어보니
오늘 갑오징어가 제철이라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네요~~
일단 추천메뉴라 고고@@@


이렇게~~ 살아 있는 갑오징어를 바로 손질하여 내주신답니다. 

신선도 굿@@@


칼국수하면 빠질 수 없는 김치 - 간이 쎄지는 않습니다.



깍두기와 다른 강화도 순무입니다. 약간 쌉쌉한 맛이 일품입니다.



주문하고 기다릴동안 나오는 보리밥과 콩나물~~
다른곳은 열무김치가 나오지만 김종우가리비칼국수에서는 콩나물이 나오네요~~
이것 쓱쓱 비벼 먹는 맛?


한손으로 비비고 두손으로 비비고?? 한손만으로 충분합니다. ㅎㅎ



윤기나는 밥알이 보이시죠?
아~~~~@@ 한입 들어갑니다.
살짝 단듯 매콤한 맛이~ 계속 먹게 만드네요.
물론 셀프바에 리필이~~~~ 무제한@@@  먹고 싶은 만큼 드시면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낙지 탕탕이가 나왔습니다.



신선해 보이는 낙지 탕탕이 입에서 쫄깃쫄깃하네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갑오징어~

비주얼이 이쁘죠?


사장님이 먹기 좋게 잘라 주시며

먹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세요.



이건 같이 나온 소스입니다.

갑오징어 먹물과 내장으로 만든 소스입니다.

담백한 맛이며 특별히 먹물맛 같은것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드뎌 기다리던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1인분 양인데 많네요. ^^


테이블위에 모래시계가 있었는데

바로 칼국수 먹을 타이밍을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모래시계가 반쯤 내려오면 먹을 타임이라고 하네요~~




보글보글 맛있는 칼국수~~

군침돌아요.~~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이쁘게 개인접수에 담아 보았습니다. 

윤기나는 면과 시원한 국물의 느낌

보이시나요?


순무와 함께 칼국수를~~~ 쌉쌀한 맛이 ^^ 최고에요.


이제는 배추김치와~ 칼국수 면의 맛이 바로 느껴지네요.



국물 색 보이시죠?



서비스로 나온 새우튀김입니다. 

기대도 안했었는데~~ 맛있어 보여요


속살 보이시죠? 바삭튀김에 새우속살~~ 

맛있어요 ^^



빠질수 없는 원산지표시~~


친절한 사장님과 맛있는 음식

적극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쓴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