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맛집] 씨푸드뷔페 라메르아이

수원 월드컵경기장내에 있는 씨푸드뷔페 라메르아이

경기장내라 주차걱정은 노노?  ㅋㅋ
주말에는 예식이 있어서 가득찰지도모르겠네요

라메르아이는 2층에 있습니다.

자리세팅과 내부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하게 잘되어 있네요.

뷔페는 테마별로 구색이 잘 갖춰져있고
조명이랑 너무 이뻐 보였습니다.

사진으로 둘러본 뷔페내 음식들이네요.

가격 및 메뉴입니다.

제가 맛을 보려고 한점씩 가져온 음식들!!

깔끔하게 담으려고 했는데 잘된것같죠?

맛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좋은날 좋은사람과 가기 좋은곳!!
수원 씨푸드뷔페 라메르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