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수원맛집] 호매실맛집 메밀요리전문 메밀정원

서수원맛집, 호매실맛집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메밀요리전문점 메밀정원

사실 칠보산 산행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곳이기도 하다.

햇살 좋은 낮에~~방문을 한 곳


깔끔하게 보이는 음식점

입구에 휴게 테이블인지? 사람이 많을때 외부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해놓은것인지?

테이블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단체석도 있고, 단체석으로 만들수 있도록 배치도 되어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중앙 칸막이 기준으로 보이네요. 


메밀전문점이라~ 메밀 요리가 주라고 보시면됩니다.

특이점으로는 곤드레밥~ 


메밀정식 2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묵사발이 나옵니다. 

앞접시에 덜어서 맛있게~~~


그리고 인수에 맞게 메밀전병이 나옵니다.

안에 김치가 있는데~ 참으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보쌈이 두부김치와 보쌈이 나옵니다. 

둘다 부드럽고 맛도 괜찮아요.


그리고 준비되는 메밀전

이어 만두~~

만두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쫄깃한 식감이 괜찮았어요. 


이렇게 차례대로 나온것을 모아 찍어보면 ㅋㅋㅋ


그리고 옹심이가 나왔는데

콩비지국에 나온것 같은 맛이었어요

쫀득하니 이것도 맛있고

국도~~ 맛있어요.

콩비지가 들어간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인수대로 2개씩 들어있었던 것 같은 ㅋㅋ


보쌈은 이렇게~ 싸서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또 나오는~~ 비빔 메밀국수~

양념이랑 잘 어울리는 맛이 일품!!


마지막으로 식사가 나옵니다.

곤드레밥~ 2인분

보기에는 적어보임 ㅎㅎ


그리고 식사와 함께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역시 인수대로 2개씩 나오는 듯

미역국이 나옵니다.

미역이 연하니 맛있어요. 다만 짜요. 

오늘 나온 음식중 젤 짠음식!!


개인접시에 곤드레밥을 덜고~~

간장에 살살 비벼서~~

이렇게 김에 나물을 넣고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메밀정식으로 주문한 상태라

코스처럼~~ 하나하나 잘 나오고요

음식도 짜지 않고 잘 조리된 먹거리 였습니다. 


연인이나 가족,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