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월피동 맛집, 스끼다시가 많이나오는 남도횟집

이번에 맛난 것을 먹고 싶어서 여러가지 검색을 하다가 눈에 띄는 곳을 발견했네요.
원래는 안양쪽을 찾았었는데 찾고자 하는것을 못찾아서
안산으로 검색하여 찾아 낸곳입니다.
바로 남도횟집입니다. 
주소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로 29이며, 투썸플레이스 2층에 있습니다.

바로 앞쪽에 월피공원으로 되어있고 주차장이 있는데
퇴근시간이후에 방문을 하니 이미 만차였고 근처 도로가에도 주차가 되어있네요.
건물 뒤쪽으로 가면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마침 한자리가 나와서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을경우에는 좀 주차 방황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나 해서 사진과 같이 건물 뒤쪽으로 가니 건물내 주차가 가능해 보였는데 기계식 주차였습니다.
이 건 확인을 좀 해보시고 가야할 듯 합니다.

건물에 들어가서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입구가 보입니다. 
흠..... 그냥 외관으로 봐서는 끌리는 가게는 아니었네요.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 QR코드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내부 구조는 우측의 사진과 같이 창가쪽 자리와 중앙자리 그리고 좌측 끝으로는 룸으로 되어있었습니다.

가운데 자리에 앉아서 추가적으로 찍어본 홀 내부의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있고
그냥 특별한 메뉴판없이 모듬회 2인? 이리 말씀하셔서 "네" 하고 대답하자
바로 주문이 되었네요.
여긴 다른 메뉴 없이 그냥 회 코스 형식으로 주문이 기본인 듯 싶습니다. 

먼저 1차로 나온 스끼다시입니다. 
첫상부터 해물이 많이 나오네요. 그냥 하나 하나씩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이게 메인인듯 이쁘게 보이는데 사실 이것도 사이드입니다.
혹시 오해할까봐 직원분이 이것도 사이드라고 말씀을 해주시네요. 

추가로 이어진 해산물들이 나오네요.

이렇게 추가된 것으로 2차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그냥 구색 마추기 위한 스끼다시가 아닙니다.
전부 해물로 이뤄진 스끼다시에요. 하나 하나가 그냥 일반 메뉴같은 느낌의 음식들입니다.

 

와 이정도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러옵니다. 
다 생선회와 해산물들.....

드디어 나온 메인 회입니다. 
흠..... 그냥 아까 나온 사이드 회와 비슷합니다. 

그리고 매운탕과 알밥이 나오면서 끝입니다.
알밥은 저게 2인분입니다. ㅎㅎ
그리고 디저트로 팥빙수가 나옵니다. 달콤합니다.
전체적으로 회 및 나오는 스끼다시들이 모두 신선합니다.
다양한 생선회로 배를 채울 수 있다니 아주 놀랍습니다.
가격은 1인당 4만원입니다.
위의 메뉴는 한개 한개 다 찍어본 것으로 계절에 따라 몇가지는 달라질 수 있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4인상일경우에도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앞쪽을 구경할 겸 산책할 겸 나와서 찍어보았습니다.
건물 정면에서 보는 남도횟집의 모습입니다.
2층에 있는 코스요리

정말 푸짐하게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느낀 횟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