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BNR17 다이어트유산균 비에날씬 체지방감소와 장 건강을 한번에??

요즘 살이 좀 붙어서 저번 시서스에 이어 두번째로 도전한 다이어트 유산균 BNR17입니다.
하도 광고도 많이 나오고 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테스트 삼아 구매를 해보았네요.
그냥 가볍게 한달분 정도만 일단 최저가 검색으로 질렀습니다. 

그런데 같은 캡슐인데도 1일 1캡슐과 1일 2캡슐이 있어서 흠.......
그냥 가격 저렴한 것으로 구매

특이한것은 보관이 냉장보관입니다. 

포장입니다. 
위에 제품명이 써있고 옆면으로는 설명이 써있네요.
그냥 이제품 하나입니다. 
국내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관연 효과가 있을까?
후기는 사람마다 있다 없다 나눠지는 것 같아요.
건강기능식품이다보니 아무래도 자기에게 맞는것을 선택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먹어봐야죠. 

포장을 풀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설명서도 찍어보앗습니다. 
가벼워지는 당신을 만나세요~~ 
ㅋㅋㅋ

자 그럼 캡슐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특별한 것 없고 그냥 가벼운 캡슐 그 상태.....

지금 구매하고 복용한지 2주가 지났습니다.
뭐 상품에 대한 설명은 홈쇼핑과 쇼핑몰에 더 잘나와있어서 생략합니다.

첫날 1인 2캡슐이기때문에 먹고 잤습니다.
악~~~~
새벽에 복통으로 죽는 줄알았습니다.

BNR17의 경우 과대복용시 복통이 올 수 있다고 되어있긴한데
1인 2캡슐 정량을 먹은거 같은데 이렇게........
아 정말 아파서 119 부를뻔했습니다.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와이프도 다음날 먹고 복통이 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랑 안맞나 싶었지만..... 그래도 다음날 도전
다음날은 1인 1캡슐로 도전했습니다.

뭐 이상은 없었네요.
1주일 복용후 변이 좀 이전보다 적게 나온다는 느낌과 방구가 늘었다? ㅋㅋㅋ

그리고 2주인 지금은 아침 저녁을 1캡슐식 하루에 2캡슐 먹는데 이상이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다이어트사항은 요즘 제가 잘 못먹어서 그런지 1kg정도는 빠진거 같아요. 

좀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지만 뭔가 느낌은 괜찮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