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고프로 충전(보조배터리)셀카봉으로 구매해본 Telesin Rechargeable Selfie Stick

늘 쇼핑하다가 하나씩 사고 싶은게 생기는...
그러다가 고민고민 한 시간이 한달 
이것말고도 셀카봉 같은것이 있긴한데 
기존에 가지고 있는게 있어서 차이가 있는 텔신것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언박싱만 하고 지금도 책상위에 있는 제품 ㅋㅋㅋ
그냥 둘러보시길 바래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했는데 일주일만에 도착
요즘 배송은 참 빨라요.

제품 구성품은 참 알찹니다. ㅋㅋㅋ

본체가 상당히 묵직해요. 

고프로 고정용 또는 휴대폰 고정용 거치대가 기본으로 들어가있고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고프로 겸용 배터리 덮개가 있습니다.

하단부는 추가 삼각대와 마운트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상단 연결부분입니다. 
연결한 제품에 따라 헤드부분을 연결하면 될 것 같아요.

이게 좋은점은 사진과 같이 쭉~~~ 늘어난다는것 ㅎㅎ
근데 투박하니 이쁘진 않아요.

고정을 할 수 있게 되어있는 부분을 한 컷 더 찍어봄

충전단지가 어딨나 했더니 아래 덮개가 있습니다. 
나름 신경써서 만든 ㅋㅋ

이렇게 충전을 하시면됩니다.
받았을때 기본 2칸은 되어있어서 바로 마운트 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의 연결은 아직 못해본 상태라서 ㅋㅋㅋ

언박싱만 올립니다.
충전은 잘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