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르크루제 카푸치노 머그 6P SET 메탈릭 구매기

Le Creuset 9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브랜드.

르크루제 카푸치노 머그 6P Set 메탈릭 컵이 옥션에서 올킬가로 싸게 판매하길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르크루제 제품의 특징은

1. 특별함을 더한 핸드메이드

2. 강한 내구성 & 특별한 보온 보냉

3.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

4. 글레이즈 코팅의 뛰어난 세척력을 들수있습니다. 

배송은 2틀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그런데 과대포장? 포장상자가 엄청 크네요. 

이렇게 큰 박스안에 또다른 제품 박스로 포장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포장 안에 제품 포장으로 또 있습니다. 

METALLICS LE CREUSET

박스 오픈. 

정말 영롱한 색채입니다. 반짝 반짝 빛나는 컵

메탈릭컬렉션 카푸치노 머그 6P SET(선인장,카시스,빨강,라피스,미스트그레이,화이트) 

사이즈 7.5x8cm 용량 200ml 재질 스톤웨어

보이시나요 이 빛깔이? 정말 코팅이 대박이네요. 너무 이뻐요. 


그에 반면 안에는 이렇게 차분한 색상입니다. 


아랫면에는 용량이 적혀있네요. 그리고 어쩔수 없는것인지? made in china? 


다소 적은 용량의 컵이지만 이쁜 머그 컵을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어서 식탁이 더 이뻐졌네요. 


구매에 참고 하시기를 ^^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