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소고기 맛집 소고기직화구이 아리화

안산 소고기 맛집으로 검색하여 찾아가게된 곳 
소고기직화구이 아리화입니다. 
일단 외곽의 정육식당을 가려다가 주차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할 수 있어요. 
지하 1,2층이 주차 가능하긴 한데 지하1층은 주차가 어렵고 2층은 무난히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지하 주차장 내려가는 곳의 사이즈가 작아서 운전이 서투르면 좀 긁을 수 있습니다. 
이점은 참고 ^^ 부탁드려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간판과 함께 메뉴표가 우측 사진처럼 크게 붙어있습니다.
가격먼저 확인하고 돌아가도 괜찮을듯? ㅎㅎ
우측으로 돌면 식당 입구가 보입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오픈 테이블과 룸으로 이뤄져있습니다. 
소고기집 치고는 독특한 인테리어입니다. 입구쪽은 정육식당 같은 느낌인데 안쪽으로 갈수록 그렇지는 않아요. 

테이블위에 sns 공유이벤트 알림이 있습니다. 
일단 맛을 보고 인스타에 올리고 음료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차려지는 한 상입니다. 
가운데 고기불판이 특이합니다. 
그리고 고기 구울때 빨아들이는 환풍시설이 안보입니다. 
바로 고기불판 자체에서 그것을 해결하네요. 

그리고 골고루 반찬들을 한 컷씩 더 찍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플레이팅도 좋고 맛도 깔끔합니다. 

그리고 주문한 C세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것을 포스팅해서 저도 주문해보았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 같았어요. 
한부위만 생고기고 나머지는 양념이 되어있습니다. 
(눈꽃살+부채살+토시살+안창살+갈비살 구성입니다. )

직원분이 먼저 양념육중 부채살과 토시살?을 먼저 올려주시네요. 
기대 하지 않아서 그런지 구운 후 한점 먹을때 그 부드러움이~~ 
만족 스러운 고기 식감이었습니다. 

나머지 고기도 구워 보았는데 전체적으로 양념이 잘되어있어서 따로 소금을 안찍어먹어도 될만했고
맛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식사로 주문한 된장찌개입니다. 기본 공기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공기밥을 많이 주셨습니다. ㅎㅎ
된장찌개는 좀 간간했는데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불판을 갈고 생고기를 올렸는데....
앞에 양념육보다는 약간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흠~~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맛도 친절도도 높은 소고기직화구이 맛집 아리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