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무로 릭바이스 구매기/언박싱

무로 보타곤 신발은 다이어트 신발로 한때 인기가 있었던 모델입니다.
다만 생긴게 너무 투박하여서 그때도 구매할까? 고민을 좀 했었네요.

이번에 11번가에서 특가전을 하여 타임세일로 구매하게 된 무로 릭바이스 모델입니다. 

청키한 스트릿 트래블화라고 되어있네요. 

신발 박스 포장입니다. 

신발의 앞, 옆면을 찍어보았습니다.
딱히 제가 설명하기는 어려움이 있어서 판매자의 글을 인용해봅니다. 
"청키하고 스트릿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기 좋은 릭바이스입니다.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 배색과 스티치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하였으며 편안한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익사이팅한 일상을 완성하세요"
흠 좋은 말만 있네요. 

깔창을 찍어보았습니다.
뒤꿈치로 집중되는 충격 완화와 보행 촉진에 도움을 주는 볼구조라고 설명이 되어있는데
신고 걸으면 폭폭 들어가는 느낌이 듭니다. 
올라온 곳을 걸으면 스폰지위를 걸어가듯이 쏙 쏙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뒷꿈치와 밑 바닥을 찍어보았습니다. 
안정감이 있는 키높이 효과라고 되어있는데 그렇게 키높이 효과는 모르겠네요.
아웃솔 4cm 입니다. 

전체샷을 한번 더 찍어보았습니다. 
옆에 있는 것은 사은품으로 같이온 손소독제?입니다. 

그냥 받자마자 신어본 느낌은 푹신하다. 생각보다 이쁘다.
그러나 디자인은 왠지 보세느낌이다? 이정도입니다. 

참 제가 구두는 255, 운동화는 260을 신어요.
그런데 이건 5단위로 10미리씩 나옵니다. 그래서 265를 샀는데 약간 큰감이 있어요.

편안하게 신기위해 타임세일로 구매한 무로 릭바이스 언박싱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