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보약시래기순대국 봉궁순대국 본점 맛있다.

안산 지인을 데려다 줄때 늘 보이던 곳 봉궁순대국
차를 돌리기도 어렵고 이래 저래 하다보니 이제서야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주소는 안산시 상록구 사사안골길 2-2
수원 끝, 군포끝, 안산시작? 이쯤 됩니다.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봉궁순대국이라고 크게 간판이 있습니다. 

그리고 앞에는 이렇게 주차장이 있었는데
평일 저녁시간인데도 거의 만차였습니다.
흠~~ 맛집인건가????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김치입니다.
둘다 맛있습니다. 
역시 국/탕집은 김치를 먹어봐야 알 수가 있어요. 

벽에 붙이있는 메뉴를 찍어보았습니다.
오늘 처음 방문이기때문에 비싼메뉴를 먹을까? 기본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기본메뉴 HIT로 적혀있는 시래기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철분덩어리 시래기와 볼살 들깨가루가 들어가 있는 순대국

이집은 머리고기외 고기가 아니라 뽈살이 들어가있어요 
그게 특징인듯 싶습니다.

안쪽에 앉았는데 뒤에 육수가공실이 있어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필터교체
정수필터를 설치하여 깨끗하고 청천한 물로 만들어진다고 되어있네요. 

내부의 사진입니다.
상당히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중앙에는 셀프바가 있는데
밥과 김치류등을 리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육수도 리필이 가능합니다. 
굿!!!

테이블위에는 이렇게 양념장, 들깨가루, 후추, 물컵들이 있습니다. 

드뎌 나온 시래기순대국
그냥 우거지국같습니다. 

이렇게 찍으면 1인상이 되겠네요. 

이렇게 뽈살이 들어있습니다. 식감이 좋아요
그리고 시래기 우거지국 먹는것처럼 
순댁국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요. 
그리고 고기가 뽈살이라서 그런지 더 담백한 느낌이었습니다.
간만에 먹어보는 맛있는 순대국입니다. 
그런데 순대국 본연의 향을 즐기시면 아니라고 할 수 있지만
잡냄새를 싫어하신다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순대국집이었습니다. 

셀프바에서 가져온 고추와 겉저리입니다.
이 겉저리가 정말 맛있어요. 약간 간이 있긴합니다. ㅋㅋ

그리고 곁들여 먹을려고 주문한 불막창볶음
이게 나올때는 막창 특유의 비린내가 확 올라옵니다.
그래서 잘 못시켰나?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향과는 다르게 막창에서는 특유의 양념맛만 느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인과 간만에 저녁식사로 맛있게 먹었네요. 

나오면서 찍어본 입구컷
안산의맛집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