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촌 점심으로 먹은 돈까스 맛집 나무소바

이번에는 회사 근처 돈까스 먹으러 간 곳입니다.
이곳에 몇군데가 있는데
오늘의 픽은 나무소바입니다. 

점심시간에 직원들과 같이 가느라 외관은 찍지 못했네요.


주소는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169번길 41 힐스테이트 에코 평촌 상가 1층 104호
그냥 지방법원 맞은편에 있습니다.

멀리있는 메뉴를 땡겨 찍어보았는데 
좀 더 땡길것을 그랬나보네요. ㅎㅎ
돈까스는 기본 9천원대입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시면되요.

1인식 바~ 테이블에 앉아서 옆에 붙어있는것들을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나갈때쯤 안쪽에 사람이 나가서 한 컷 더 찍고

제가 앉았던 곳도 한 컷 더 올려봅니다.

1인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돈까스입니다. 
저는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쫄면과 함께 ^^
경양식으로 되어있고 
타 블로그에서 양은 그리 많은 편이 아니라 해서 뭐 큰 기대는 안하고 있었습니다.
세트다보니 아마도 돈까스가 한장 인듯 싶었습니다.

두께감때문에 한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안쪽에 고기가 그리고 밖에 튀김옷이 얇게 입혀졌네요.

돈까스를 먹을때 고기 식감이 씹히는 돈까스였습니다.
겉의 바삭함보다 고기를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같이 나온 쫄면입니다.

이렇게 비벼보았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면도 적당하고 
돈까스와 같이 먹기에 좋은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빠짐없는 구성
양도 괜찮은 편
맛도 괜찮은 편

점심식사로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