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평촌역 맛집 점심/회식으로도 좋은 서원족발

이번에 소개할 곳은 족발집입니다.
점심메뉴로 가게 되었다가 저녁에도 이제 심심치 않게 가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평촌역근처에 위차한 서원족발입니다.


평촌역에서 쭉 내려오면 있습니다. 스타벅스 바로 가기전입니다.
가게의 외관은 찍지 못했습니다. 

대신 실내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안쪽 자리에서 이렇게 실내를 다 찍어보았습니다. 
저녁시간인데 손님들이 가득 찬 ^^

벽에 붙어있는 메뉴와 가격을 줌으로 땡겨서 찍어보았습니다.
가격은 일반적인 것 같습니다. 
점심메뉴에 관한 것도 있는데 벽에는 없었네요. 
점심에도 가성비 괜찮은 집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콩나물국이 시원하니 괜찮아요 ^^

드디어 나온 주 메뉴 족발입니다.
"특"사이즈입니다만 흠...... 양이 많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ㅎㅎ
먹다보면 적당해요. 
고기 잡냄새 안나고 껍질부분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여전히 괜찮은 맛

그리고 족발과 함게 한점떠야한다는 직원분때문에 늘 주문하는 막국수
그냥 먹어도 괜찮고 족발이랑 먹어도 괜찮습니다. 
편하게 직원들과 함께한 과한 식사자리 ㅋㅋㅋ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