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포 수락산 분위기있는 카페 악토버나인

군포 수락산 입구 수리산 두꺼비에서 저녁을 먹고 찾아가게된 곳
카페 악토버나인입니다.
이전에도 포스팅 한적이 있는것 같은데
그때의 규모보다도 2배이상으로 더 커진 것 같네요. 

지도에서 보는것처럼 그냥 산속으로 가는 카페?

아래쪽에 주차를 해놓아서
그냥 천천히 걸어올라가면서 찍어본 카페의 전경입니다.
좌측으로 올라가면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카페의 외관입니다.
이전에는 한칸정도였던게 지금은 4칸 사이즈로 커졌네요. ㅎㅎ
하도 오래간만에 방문이라서 ....

손님이 계셔서 줌으로 땡겨서 찍어본 메뉴와 가격입니다.
적당한 가격쯤?

입구중앙에는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커피와 요즘은 함께 하는 추세라서 편하게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빵은 이곳에서 만드는 듯 싶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서 내부를 둘러보면서 한 컷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네요. 

카운터쪽을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이 곳이 딱 중간 경계지점

안쪽에도 이렇게 넓은 장소가 있어서
아무래도 주말에는 등산을 하고 식사를 하신분들로 가득찰 것 같아요.

차임벨

이전에는 이 위치만 있었던 것 같았는데.....

저쪽 문으로 나가시면 루프탑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음료
지인은 카페모카 저는 바닐라라떼
이전에 바닐라라떼가 참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주문했는데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차를 다 마시고 가기전에 루프탑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주차장입니다. 

편하게 식사를 하고 커피나 음료를 마실 수 있는곳
카페 악토버나인 방문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