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windpia 20cm 탁상용 캠핑용 무선충전식선풍기(WF-H201)

이번에 소개할 것은 선풍기
여름이다보니 선풍기는 필수품이 되어버렸네요.
에어컨이 있어도 선풍기 한대를 더 튼것과 안 튼것과는 다른 느낌이니까요.

이건 저번에 윈드피아 선풍기를 구매하면서 포토후기를 올려서 받은 무선충전식선풍기입니다. 

내돈내산은 아니네요. ㅋㅋㅋ

그냥 본체 박스채로 택배가 배송되었습니다.
원래 표시된 가격이면 안살듯한 느낌? 
그러나 이건 공짜!!!

구성품을 꺼내서 찍어보았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탁상용 선풍기 사이즈로 보시면됩니다.
대신 선이 없습니다.

정리되지 않은 책상위에 놓고 찍어보았습니다.
나름깔끔한 느낌의 선풍기

후면에는 사진과 같이 풍속조절과 LED ON/OFF 버튼이있습니다.
풍속조절은 두단계가 되네요. 
그리고 아래 충전단자는 5판입니다. C type이면 더 좋았을텐데요. 
아쉬움이 남습니다. 

위에보면 이동식 손잡이가 있습니다. 
렌턴들듯이 가지고 가면됩니다. 

선풍기는 위와 같이 90도정도 완전히 꺽이네요. 

무드등기능도 된다고해서 켜본 LED ON
많이 밝은편에 들어갑니다. 무드등으로는 좀 밝다?

무선이기때문에 편하게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음은 다른 탁상 선풍기 정도입니다. 
불꺼진 밤에는 약간의 소음이 더 도드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