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상록수역 맛집 조순금닭도리탕

지인과 만나는 금요일~~
그냥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인 동네인 안산으로 고고씽~
이전에 먹었던 닭도리탕이 궁금하여 방문했습니다.
조순금닭도리탕

주소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삼로 39 6층입니다. 

건물의 외관입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하는 곳
이전에는 다른층에 있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6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찍어본 입구 컷
깔끔합니다. 
뭔가 좋은일이 생길거 같은 느낌

옆에 대기석이 있네요. 
주말에는 아무래도 대기가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한쪽에 웃음소리가 크거나 목소리가 커서 다른 손님에게 방해가 될 듯하면
죄송하지만 다른 음식점을 방문해달라는 권고가 있네요.

입구 바로 옆에는 이렇게 손을 씻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카운터의 사진
가면 안내해주시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린것처럼 메뉴판에도 ㅋㅋ
목소리가 크신분들은 다른곳에서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다른 사람들이 불편하지 않게 즐기는 미덕이 절실합니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3대를 이은 손맛! 마늘숙성 비법 이라고 되어있네요.

여기는 닭도리탕만 있어서 간단합니다. 
2인이 오니 중자 사이즈를 직원분이 권해줍니다. 
그래서 그대로 주문
라면 사리를 넣고 싶어서 물어보았더니 
반쯤 드시다가 말씀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내부의 사진입니다. 
건물외관과는 다르게 깔끔합니다. 
그냥 단순하다고 느껴질정도로 ^^
제가 좀 안쪽에 앉았고
뒤에도 테이블이 11 자 배열로 4테이블정도 더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이라서 맛이 생각이 안났습니다.
드뎌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전이 나왔는데 맛있네요. ㅎㅎ

창가쪽 자리가 치워져서 한번 더 찍어보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중자 사이즈의 닭도리탕입니다. 
옛날에는 별로였다는 생각이 있어서 조심스럽게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감자부터 먹었는데 
오~~~ 감자가 너무 맛있네요. 
그리고 국물은 흠..... 고추장 베이스보다는 고추가루 베이스에 더 가까웠고
짰습니다. 매우 짜요. ㅎㅎㅎ

셀프바는 없었고
옆쪽에 있는 음료수 라인을 한 컷 추가했습니다.

역시 닭다리 사수
2인이기때문에 싸움없이 한개씩 나눠 가졌습니다. 
닭에서 잡내는 안났고
깔끔하게 닭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전보다 더 맛있다는 느낌이 왔습니다. 

중간쯤 먹고 라면 사리를 주문하였습니다. 2개 주문
라면 사리는 끓여서 면만 나오기때문에 탱탱한 식감보다는 좀 불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앞접시로 옮기고 한컷

지인과 맛있게 저녁식사를 했던
조순금닭도리탕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