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맛집] 고잔동 중앙역 맛집, 일본가정식 돈돈정

고잔동, 중앙역 맛집인 일본가정식 요리 전문점 돈돈정을 소개합니다. 

항상 저녁시간에 가면 줄을 서서 대기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 옆에는 이렇게 각 메뉴의 모형이 있어서

나올 상차림을 예상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막 먹고 싶네요~~

입구의 모습입니다.

좌즉으로 대기석이 있습니다.


주방쪽 실내 모습입니다. 


테이블에 있는 물~~

위를 눌러 펌핑해주면 물이 나와여

신기함 ㅋㅋㅋ 

가지고 싶은 아이템 이었습니다. 


한쪽에는 소스들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메뉴판~~~

가격도 빠질 수 없겠죠?


지인이 주문한 돈데끼스테이크정식

찹스테이크처럼 고기가 썰어져 나옵니다.


두툼하니 식감 괜찮고 맛도 괜찮습니다.

다만 양이 좀 적어요 ㅡㅡ^


이건 제가 주문한 스키야끼 정식입니다.

일본식 샤브샤브라 보시면됩니다. 

여기에~ 샤브샤브 해먹으면되요. ㅎㅎ

근데 뭔가 많이 들어있네요. 


계란이 나오는데~~

노란자를~~ 잘 골라내고 흰자는 위의 육수에 넣어야합니다. ㅋㅋㅋ

첨 해보는데 안터트렸어요~

아싸!!


이렇게 샤브고기를 계란 노른자에 한번 간장에 한번 찍어서 먹으면되요

맛있어요 ^^


그리고 우동면도 먹어주고


유부도 먹어주고~~

맛있게 먹은 한끼였습니다.


깔끔한 일본가정식을 원하신다면

안산 중앙역 근처에 있는 돈돈정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