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북수원맛집, 만석공원맛집 별미닭갈비막국수

코로나로 집에만 있다보니 그냥 외식이라도 할겸 집근처 가게로 고고씽

닭갈비가 선택되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별미닭갈비막국수

용성통닭 만석공원점에서 조금 아래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토요일 점심으로 간거라 사람이 있나 없나? 싶었네요. 

메뉴와 가격을 찍어 보았습니다. 손님은 한테이블이 있었네요. 아무래도 이른 시간이기도 하고 코로나의 영향인건지?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있고 반대편과 주방쪽으로는 룸이 있었습니다. 

주문한 별미닭갈비 3인분의 양입니다. 

이건 개인별로 제공되는 닭곰탕입니다. 4인이면 한그릇은 나올만큼되네요. 

직원분이 오셔서 계속 뒤집어주고 다되면 다 되었다고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주문한 막국수입니다. 

전체적으로 일반적인 가게의 맛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특이사항은 없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