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성 닭갈비 맛집. 40년 전통 전통 춘천닭갈비

어김없이 다가온 주말. 점심으로 닭갈비가 먹고 싶다는 첫째의 의견을 들어서 검색하여 가게된 곳입니다.
집 근처에도 있지만 그냥 이때 아니면 바람쐬러 나가지 않으니 화성으로 검색해보았습니다.
40년 전통 전통 춘천닭갈비. 고고

아파트단지 앞에 있는 건물. 상대적으로 허름해 보이네요.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방문 가능하실 듯 싶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와 테이블의 배치를 찍어보았습니다. 가운데에는 저렇게 크게 인사의 글이 걸려있었네요. 

3인분의 닭갈비양입니다. 옆 테이블에서 조리해주시네요. 

테이블 양쪽으로 위와 같이 상차림이 됩니다. 

그리고 둘째를 위해서 주문한 비빔막국수입니다. 
한입만 찬스로 맛을 보았는데 달콤하니 맛이 괜찮네요. 

옆에서 잘 익어가는 닭갈비입니다. 

다 익은 닭갈비의 모습입니다. 옆에서 옮겨주시면서 떡먼저 먹으라고 말씀해주시네요.
양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곳이네요. 

조금 후에 추가한 우동사리가 나와서 넣고 볶아주셨습니다. 양념이랑 잘 어울려져 볶음우동먹는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치즈볶음밥을 주문하였습니다. 1인분의 양이며 밥을 볶은후 사진과 같이 치즈를 올리고 저렇게 작은 쟁반으로 덮어서 치즈를 익힙니다.

맛있게 먹은 점심. 화성 닭갈비 맛집 전통 춘천닭갈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