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간편조리식 백설야채고기말이 후기

코로나일상으로 계속 집에 있다보니 간단히 사먹은 제품에 대한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올린 후기는 백설 야채고기말이입니다.

설명으로는 부드러운 고기 안에 야채가 듬뿍!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세요. 라고 되어있네요. 

부드러운 돼지고기 안에 꿁게 썬 야채를 듬뿍 넣은 영양만점 고기반찬입니다. 
직화로 직접 구워내 육즙과 불향을 살려 입맛을 한층 돋워줍니다.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집에서 바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포장지의 사진입니다. 
먹고 난 후에 포스팅을 해야겠다 해서 이미 포장은 찢어져있네요. ㅎㅎ 

냉동상태의 모습입니다. 먹기 좋은 한입크기의 사이즈입니다. 

드시는 방법은 프라이팬 사용과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사용이 있고 각 각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습니다. 

180도에서 10분을 넘게 놀렸더니 위와 같이 나왔는데 별차이는 없었던거 같습니다. 

반절을 자른 모습입니다. 안에는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육즙이 흐르는 것 같네요.

씹었을때 육즙이 나와서 구성이나 식감은 괜찮은 편인데 고기 비린내가 납니다.
저만 느끼는지 모르겠지만 고기 내가 좀 나서 글을 포스팅합니다.
머스타드나 소스를 찍어먹으면 좀 덜하긴 하는데 그냥 먹을때는 좀 걸립니다. 

호불호가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