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북수원치킨배달 요기요로 주문한 BHC 핫후라이드

역시 야식은 치킨 ^^
어느 SNS에서 본게 생각나서 주문하게 되었네요.
바삭한 후라이드를 먹고 싶다면 "BHC 핫후라이드" 라고 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할인이 있는 요기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주문후 배달은 한 40분 정도 걸린거 같네요. 
포장은 위와 같이 되어있었고 요청한대로 문앞에 잘 배달이 되었습니다. 

핫후라이드를 주문했을때 사진처럼 오네요. 
양념치킨소스, 머스타드소스, 소금, 치킨무, 콜라 

치킨만 찍어보았습니다.
살점이 많아 보이는 큰 조각입니다. 
먹어보니 간이 좀 쎘네요. 
바삭한 느낌은 역시 괜찮은 것 같아요. 
튀김옷은 바삭 속살은 잘 익은 치킨
그리고 핫 이라고 붙은 것처럼 뒷맛에는 매콤함이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