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북수원 배달 분식 배달특급으로 주문한 소문난분식

북수원 배달 분식입니다. 
소문난분식점에서 주문한 내용입니다. 

경기도지역화폐를 충전해서 남은돈이 많아서 이 것을 사용하기 위해 배달특급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분식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배달시간은 다른 앱과 비슷하게 걸려요. 

주문한 것은 국물떡볶이, 꼬마김밥, 모둠 수제튀김, 스팸마요컵밥입니다. 
어묵타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스팸마요컵밥입니다.
양이 많아요. 맛은 평균적인 맛이라고 합니다. 
제가 먹어보지는 못해서 그냥 아들 입맛을 인용합니다.
이렇게 들어가면 기본은 맛있다는 ㅎㅎ

그리고 국물떡볶이입니다. 
소세지가 들어갔네요. 개인적으로 소세지가 들어가는 것은 그닥 좋아하진 않는데.....
일단 달아요. 많이 달아요. ㅎㅎ 
어묵, 메추리알, 소세지, 떡살 다양하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꼬마김밥입니다.
특히 댓글에는 이 집 김밥이 맛있다고 되어있어서 꼬마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맛은 그냥 김밥.

그리고 모둠 튀김입니다. 

서비스로 같이온 어묵탕. 이게 괜찮았습니다. ㅎㅎ

그냥 가족끼리 다양하게 주문해 먹었던 분식입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만 빼고는 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달달하고 소세지 들어간것을 좋아하시면 괜찮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의 입맛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