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달특급으로 주문해본 북수원 냉면맛집 확실히 끕이다른 냉면갈비

지역화폐때문에 알게된 배달앱입니다.
특별히 지역화폐를 사용할 곳을 찾지 못해서 그냥 학원비로나 써야 하나 싶었는데
경기도 공공배달앱은 배달특급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주문할때 상위 랭크에 있어서 주문하곳 "확실히 끕이 다른 냉면갈비"

간단히 가게 설명을 인용해보았습니다. 
다 같은 냉면이 아닙니다. 배달에 최적화되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덜 퍼지는 쫄깃한 메밀면과 과일, 야채를 갈아 넣고 저가의 고추장 양념이 아닌 고품질의 고춧가루 위주로 만들어낸 양념장... 그 무엇 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았기에 자신있게 내어드릴 수 있습니다. 
라고 자신감 있게 적어놓은 가게 홍보 문구
자 주문 들어갑니다.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주문하였고 배달시간도 정확한 편이었습니다.
포장을 열고 찍어본 모습입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비빔냉면입니다. 
계란이 맥반석으로 들어가있네요. 
비빔 냉면장은 짜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면을 비비기 좋게 아래쪽에 약간의 육수가 있었는데
떡지지 않고 비비기 좋은 정도였습니다. 
양념장의 약간 고춧가루 맛과 함께 달콤매콤하니 맘에 드는 양념이었습니다. 
사진에 보시는것과 같이 고명도 푸짐합니다. 

물냉면은 제가 주문한 것이 아니라서 그냥 국물만 먹어보았습니다.
달달한 맛이 시원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참 비냉에도 같이 육수가 오는데 그 육수 자체만으로도 괜찮았어요.

전반적으로 면과 육수의 조화가 잘 어울린 냉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