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종합운동장/비산동 맛집 돼지김치찌개&생삼겹전문 월수금

회사에서 가까운 안양종합운동장 맛집으로 검색하여 가게된 곳입니다.
그냥 편하게 저녁 한끼로 김치찌개를 먹고 싶어서 찾아간곳

비산동먹거리쪽으로 가다보면 큰길가에 보여서 찾기는 쉬워요

가게의 외관입니다
크게 돼지김치찌개와 생삼겹전문이라고 간판에 있네요.
월수금

주차는 가게 앞에 4대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바로 택시정류장이랑 버스정류장이 옆에 있어서 주차가 어려울수있어요.
차 뺄때 특히 ㅋㅋㅋ

간단하게 김치찌개를 먹으려고 했지만
지인이 삼겹살을 먹고 싶다고 해서 삼겹살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불판은 사진과 같이 옹기로 되어있는 불판입니다. 

안쪽 자리에 앉아서 창가쪽을 찍어보았습니다.

드뎌 나온 삼겹살입니다. 2인분의 양입니다. 
양이 적지는 않아요. 요즘 워낙 1인분의 양이 다이어트중인데 이곳은 괜찮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밑반찬이 나옵니다. 

같이 나오는 반찬을 추가적으로 더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개인당 나오는 파무침과 된장

생삼겹 2인분. 거의 오겹살에 가까운 느낌이었습니다. 

잘 구워봅니다. 

손님이 좀 빠져서 가게 내부를 찍어보았습니다.

조금후에 나온 계란찜. 서비스~~~ 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네요.
계란찜이 나오는것을 전 아주 좋아한답니다. 
강추~~~~

두툼하니 고기가 맛있게 익어갑니다.
다 익고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꼬들꼬들하니 잡냄새없이 괜찮은 삼겹살이었어요.

가격은 줌으로 땡겨서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삼겹살 2인을 먹고 이제 먹으려고 했던 김치찌개 2인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 2인의 양입니다.
주시면서 좀 졸여드시면 더 맛있다고 직원분이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약간 시큼하면서도 칼칼한 느낌의 김치찌개였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게 사진과 같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좀더 빠르게 먹기 위해서 라면사리를 추가로 넣었습니다.
라면을 넣으니 좀 더 진득한 국물맛이 나고 맛있네요.

역시 김치찌개에는 라면사리가 진리~~~

저는 개인적으로 칼칼한 김치찌개라 맘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