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비산동/안양종합운동장맛집 평양냉면 불고기 관악관

안양종합운동장맛집으로 하면 나오는곳. 
안양평양냉면, 안양불고기로 검색하면 나오는 곳중 하나인 관악관입니다.

여름에 가려다가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네요.

위치는 지도에서 보는 것 과 같습니다. 

이전에 볼때는 그냥 한 곳 이었나 했었는데
지금은 1층은 평양냉면 불고기 2층은 샤브칼국수로 운영하고 있네요. 
1층으로 갈비탕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주차장입니다.
규모는 상당히 커요. 그리고 관리 하시는 분이 있었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좌측에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식사하고 나갈때  드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찍어본 메뉴와 가격 그리고 평양냉면 드시는 순서

개인적으로 평양냉면은 저랑 맞지 않아서 ㅋㅋㅋ

불고기 가격이 흠 싼 가격은 아니네요. 
고기 가격역시 ㅎㅎ

그러나 오늘은 저녁으로 갈비탕 먹으러 온것이기때문에 갈비탕을 주문합니다. 

기본적으로 나온 반찬입니다. 
김치가 제 입맛에는 맞았어요.

조금 후에 나온 갈비탕
여타 갈비탕과 비슷했습니다.

1인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밥, 갈비탕 그리고 반찬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고기양은 사진과 같습니다.
다른곳보다 조금 더 많이 나오는 듯 싶네요.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갈비탕

창가쪽 안쪽자리여서 들어오는 내부 테이블을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