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촌/범계에서 점심저녁식사로 좋은 아프리카돈까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아크로타워에 있는 돈까스집입니다.
평촌과 범계의 딱 그 중간쯤에 있네요. 

위치는 아크로타워를 아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3층 음식점 라인에 있어요.

3층으로 올라가서 쭉 가시면 이렇게 아프리카돈까스 간판이 보입니다. 

가게 내부의 사진입니다.
저는 저녁시간에 갔습니다. 
점심에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녁시간에는 편히 방문하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 입구쪽

안쪽테이블에는 메뉴와 사진이 있습니다.

문 안쪽의 테이블
테이블들이 많은편입니다. 

제가 주문한 핫돈까스입니다.
저기 뿌려진 빨간 소스가 매콤한맛담당이네요. 
그냥 기본적인 돈까스의 맛으로 저는 판단이됩니다. 

이게 일반 돈까스 
그냥 데미그라스 소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같이 주문한 냉모밀

이렇게 하면 1인분의 냉모밀세트가 됩니다. ㅋㅋㅋ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

이렇게 간단히 먹을 수 있었던 돈까스
아프리카돈까스 방문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