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 왕송호수 카페 가배정원 특이한 구워먹는 디저트 당고

왕송호수 근처에서 식사를 마치고
검색하여 찾아간 곳입니다.
검색시 특이한 디저트가 눈에 보여서 픽하게 되었네요.

주소는 경기 의왕시 초평로 49입니다. 
호수쪽이 아닌 안쪽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있어요.
예전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이렇게 생겼네요. 

건물의 모습입니다. 
도로가에서 찍어본 측면의 모습이에요. 

후문이라고 되어있는쪽에 있는 주차장입니다.
후문은 닫혀있어서 정문으로 오라고 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정문쪽을 찾아 가게 되면 호미마켓과 함께 사용하게 되어있는 공터가 나오고
우측이 바로 제가 가려던 가배정원이에요. 

카페의 정면 모습입니다. 
왼쪽 계단을 올라가시면 됩니다. ㅎㅎ
사진하고는 좀 다른 느낌의 외관

손님은 없었고 그냥 안쪽으로 들어와서 찍은 한 컷입니다.
저 커텐있는 쪽은 다인석 같아서 지금 자리에 착석하였습니다.

창가쪽에 있는 오리가족도 한 컷 ㅎㅎ

메뉴판은 테이블위에 있고 저기에 체크하는 형식으로 카운터에 가져다 주시면 주문이됩니다. 

들어가는 입구의 중앙에 주문대와 조리하는곳이 있습니다. 

디저트로 나오는 떡을 구울수 있게 테이블마다 
개인화로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배가 부른 상태여서 주문하지는 않았네요. 

드디어 나온 음료 메뉴입니다.

제가 주문한 홍시가배
이것이 이곳의 시그니처 같아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도 게시가 많이 되어서요. 
위에 크림이 그 맛을 담당합니다.
달콤함이 가득한 홍시의 느낌이 바로 전달되네요. 
아인슈페너의 위의 크림이 홍시크림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건 지인이 주문한 생강차
생강향이 가득합니다. ㅎㅎ
마셔보지 못해서 평가는 못하겠네요.

이쁘게 사진을 못찍겠어요. ㅎㅎ
여러장 찍었는데 
맘에 드는게 없었습니다. 

화장실 가면서 보니 옆에 이렇게 작은 룸도 하나 있었습니다. 

입구 바로 앞쪽에 있었던 테이블

편안하게 지인과 음료를 즐길 수 있었던 가배정원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