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오목천동 초밥 숙성회 돈까스 맛집 우아미 주말방문

지난 주말에 가족과 함께 방문한 곳입니다.
저는 초밥을 먹고 싶었고
아이들은 돈까스를 주문할 수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224-4
할리스커피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의 외관입니다. 
주말 저녁시간이라서 차가 거의 만차였네요. 
보시는 바와 같이 손님도 가득 ^^

다행히 테이블은 2~3개가 있어서 바로 입장은 가능하였습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됩니다. 
요즘은 역시 이게 대세인듯 싶네요.
그리고 보시면 네이버리뷰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내부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손님이 만석이어서 흐흐......
모자이크 모자이크
그리고 좌측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더 있어요. 

안쪽 좌석입니다. 주문하고 나니까 빠져서 찍었네요.

입구쪽과 중앙테이블의모습

각 테이블마다 세팅되어있는것을 추가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우아선세트입니다. 15,900원

초밥만 클로즈업해서 한 컷 더 찍었네요. 

이건 우아미세트입니다. 12,900원
선세트보다는 좀빠진 기본 스시

역시 초밥만 한 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아들이 주문한 등심돈카츠 11,900원

딸이주문한 치즈돈카츠 12,900원
특이하게 묵은백김치가 올라가 있어요. 

원래는 이렇게 모밀선택으로 주문한거여서 
한 컷 더 추가로 찍어보았습니다.
우동으로 주문했을때와 모밀로 주문했을때의 사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우동고 모밀도 단품 메뉴만큼의 양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미니 사이즈도 아닙니다.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이됩니다. 

메뉴가 나오고 나니 이렇게 그 많던 손님들이 한꺼번에 다 빠져나갔네요. 
식사시간 전/후 비교를 위해서 추가 사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7시쯤 도착하면 편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로 옆좌석과 셀프코너도 추가적으로 한 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식사를 다하고 나가면서 찍어본 입구쪽 대기석
뒤에는 술로 디피를 해놓았네요.

그리고 따뜻한 물과 커피
밀크커피인데
오~ 여기 커피맛집 ㅎㅎㅎ
적당한 단맛에 부드러운 믹스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오면서 찍어본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메뉴구성과 맛이었습니다.
초밥의 경우 딱 가격대에 맞는 모습이었고 부드럽게 잘 넘어갔네요.
회의 경우 한개정도가 좀 질긴 면이 있었지만 괜찮았습니다.

돈까스의 경우 스시보다는 좀 못한 느낌을 받았어요. 
직접먹어보지 못했기때문에 평가는 좀 그렇지만
아들에게 물어보니 겉은 바삭하니 괜찮았는데 안쪽 고기가 너무 말랐다고 하네요. 
일반 돈카스 전문점보다는 약간 못하다는 평이었습니다. 

근처 사시는분들에게는 한끼 식사로 괜찮을 것 같아요.
맛은 먹어보고 판단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가족식사 자리로 주말에 편하게 다녀왔던
우아미 방문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