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상록수맛집 주먹고기가 맛있는추억의 불타는 연탄구이

안산 상록수역에서 가끔 고기가 땡길때 가는 곳입니다.
오래간만에 지인이랑 안산에서 만났네요.
그래서 낙지와 주먹고기중 선택을 했는데 주먹고기가 당첨
고고~~


지도에서 보는것과 같이 상록수역과 매우 가깝습니다. 
주차는 한블럭 맞은편에 있는 상록수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주소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용신로 383 삼우프라자입니다.

음식점 외부의 사진입니다. 
저렇게 비닐을 쳐서 공간을 넓혔네요. 
여름에는 오픈 테이블 ^^
그리고 제가 자주 방문한곳은 연탄구이집중 안쪽에서 첫번째집입니다. 

안쪽 테이블에 앉아서 찍어본 메뉴와 가격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
참 오래간만에 방문인것 같아요.

연말이다보니 이전보다는 확실히 사람이 많네요.
안쪽은 손님이 이정도였는데 
밖에는 이미 만석이었습니다. 

추억의 연탄고기
연탄이 이렇게 넣어져있습니다. 

주문한 주먹고기 2인분
한덩이가 1인분

클로즈업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전체 테이블을 찍어보았습니다.
주먹고기와 반찬?들입니다. 
파채와 콩나물 무침과 함께 드시면 맛이 두배 업그레이드 되지요.

이곳을 방문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사장님의 이 고기 써는것을 보기 위해서입니다. 
정말 잘 썰리고 잘 써세요. 
동영상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험....타이밍을 놓쳐서 못찍었습니다. 
쓱쓱~~ 고수의 설림

이렇게 먹기 좋게 고기가 늘어납니다. 
잘 익어서 먹으면 
여느 고기보다 맛이 좋아요.
그리고 같이 나온 저 된장시래기?국도 별미입니다. 좀 짭짤합니다. ㅎㅎ

간만에 오니 이렇게 새싹삼이 추가되어있네요.
한개씩 먹으라고 2개가 이쁘게 나왔습니다.

지인이 공기밥대신 시킨 추억의 도시락
가성비 밥 ^^

두툼하게 이렇게 익어가면 맛있게 드시면됩니다.
그냥 소금에 찍어먹기도 하고 쌈을 싸서 먹기도하고 
본인의 취향에 따라 맛있게 드시면 좋아요
입안가득 육즙가득한 고기의 풍미

2인분을 다 먹고 추가로 주문한 갈매기살 1인분
소고기를 먹는 느낌의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언제나 쫄깃함이 살아 있는 항정살 1인분 추가해 같이 먹었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김치를 올려서 같이 먹었습니다. 

추억의 장소를 방문하면 기쁜것처럼
언제나 찾아도 그 맛이 변하지 않는 곳
안산 상록수 불타는 연탄구이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