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현지인 추천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수원 인계동에서 현지인 맛집으로 추천하는 곳 중 하나인 부대찌개
유치회관과 함께 검색하면 늘 상위권에 있는 곳이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저녁퇴근시간이 되기전인데도 벌써 웨이팅이 있었네요.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주소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47 문화빌딩으로 되어있습니다.
지도에서 보는것처럼 효원공원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주차는 운좋게 거리에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의 외관입니다. 
바로앞에 이렇게 대기석 의자가 있네요.
이건 뭐 언제나 손님이 많다는 증거인가요?

일단 들어가시면 번호표먼저 받으셔야합니다. 

이렇게 대기석이 안쪽에 준비되어있습니다.
첨에 왔을때는 가득했는데
다른데 가보자 하고 한바퀴 돌고오니 손님이 많이 빠졌네요. 
그래도 계속 대기는 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주차장 안내입니다. 
그냥 봐도 모르겠에요. ㅎㅎ
상세히 설명을 못해주는 블로그입니다. 죄송합니다. 
그냥 공영주차장이나 다른곳에 편히 주차하고 밥만 먹으러 오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드디어 2명의 웨이팅을 기다림으로 입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긴 그냥 단일메뉴라고 보시면됩니다. 
주문하면 김치와 콩나물이 나옵니다.
라면은 사리로 추가하니 저렇게 나오네요.
사리면이 아니라 여긴 진라면매운맛
외식전문전용이라고 표기가 된 라면으로 나옵니다. ㅎㅎ

부대찌개 2인의 비주얼입니다. 
고기가 참 많아 보이는 느낌
직원분이 와서 해주기때문에 그냥 가만히 있으면됩니다. 
덮어놓은것을 쌀찍 들추고 찍어보았습니다. 

벽에 있는 메뉴와 가격을 줌으로 땡겨서 찍어보았습니다. 
2인분에 26,000원 
1인분에 13,000원인셈이네요. 

간단한 부대찌개 2인상입니다. 

내부 테이블 간격은 좀 좁아요. 
손님은 가득차있어서 훈훈합니다. ^^

벽쪽에 걸려있는 방송출연 사진들 
생생정보, 생방송오늘등 다수에 출연한 듯 합니다. 
맛집은 맛집

주방쪽에 붙어있는 현수막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SNS에 홍보해주시면 라면사리 or 음료수를 서비스로 드린다는 글 ^^

어느정도 익은것  같으면 이렇게 직원분이 들쳐주고 콩나물까지 넣어줍니다. 마늘도 투척

잘 섞어봅니다. 

그리고 앞접시에 가져다가 맛을 보았습니다.
여기 육수의 경우 일반 부대찌개의 맛이 아닙니다.
김치사발면에서 삼양라면으로 가는 정도의 맛??
햄과 고기는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괜히 일등 부대찌개의 맛집이 아닌 것 같은 느낌?
다만 사골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그 점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양과 맛 모두 만족 시킬 수 있고 가격까지 좋은 이나경송탄부대찌개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