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동편마을 베트남 쌀국수 맛집 분분

참으로 오래간만에 재방문입니다.
지난번에 두어번 방문했었는데 휴무일인지? 아님 체인점 준비를 하는지?
식사를 할 수 없었네요.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27번길 17 1층입니다.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앞에 주차 4대정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리가 없을 경우에는 주택가이기때문에 골목골목에 주차를 하시거나
좀 멀리 떨어져있는 공영주차장에 하시면됩니다. ^^

저녁시간이고 손님이 70%이상이 차있네요. 
분분, 가맹사업을 향한 첫발을 내딛습니다. 
이렇게 체인점을 준비하고 시작한것 같습니다.
몇달전에 왔을때도 한참 체인점관련 안내가 밖에 입간판형식으로 있었으니까요. 

이곳에서 주문은 주방옆 가운데에 있는 키오스크 주문입니다. 
테이블위에도 메뉴판이 있지만 
그냥 키오스크로 가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이곳 반미를 좋아해서 주로 사이드로 주문하는데
오늘은 배가 고프지 않은 관계로 그냥 쌀국수만 주문했네요.

음식점 내부의 사진도 한 컷 남겨봅니다. 
가운데 주방이 있고 앞과 옆사이드쪽으로 테이블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셀프바가 있어서 
고수, 숙주등을 더 가져다 드실 수 있게 만들어놓았습니다. 
앞접시도 이곳에 있으니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드디어 나온 쌀국수입니다. 
이곳만의 고기특색과 육수의 맛이 있습니다. 
1세대 베트남 쌀국수의 체인점의 강한 향이 아닌
조금은 한국씩으로 부드러워진 향과 맛이 아닌가? 싶기도합니다.
그리고 고기별로 차이를 두는게 아니라서 
이곳의 고기는 3가지 정도로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이 1인분에 12,000원으로 착하지는 않지만
근처에서 쌀국수를 맛보기에는 아직까지는 괜찮은 것 같네요. 

오래간만에 재방문한 분분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