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호계동/금정동 아구찜맛집 복,아구해물찜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아구찜, 해물찜 맛집으로 오래된 곳이네요.
이전에 포스팅한것을 찾아보면 있을 것 같기도 하지만
정말 오래간만에 직원들과 함께해서 간단히 올려봅니다. 


위치는 금정역목자골목 거의 끝에 있습니다. 모텔촌 시작 바로 전.

음식점 가게의 외관입니다. 
주차는 골목주차를 하셔야하고 가게 앞에는 2~3대정도 세울 수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있고 바로 보이는 주방입구쪽 사진입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때문에 바로 안쪽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찍어본 메뉴와 가격입니다. 
인건비 인상 및 물가상승으로 부득이하게 가격을 인상했다는 안내가 있네요. 
신선한 재료와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평일 저녁인데 이미 만석이었습니다. 

안쪽 자리에서 찍어본 중앙홀쪽 사진입니다.
역시 사람들이 많아서 활기차네요. 

안쪽에 이렇게 테이블이 3개정도 있습니다.
안보이는쪽이 6인석으로 저희가 앉은 곳이기도합니다. 
손님이 빠져나간뒤에 찍어본 사진이라고 보심 될 것 같아요. 

미리 주문해 놓은 섞어찜 대자의 양입니다. 
그리고 같이 차려져있는 반찬

직원들이랑 왔기때문에 빠르게 섞어찜을 찍어보았습니다.
적당히 매콤한 맛입니다. 
갖가지 해물이 들어있어서 취향에 따라서 골라드시면 되요. 
역시 찜은 콩나물과 양념의 맛

그리고 이집은 찜을 시키면 이렇게 조개탕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거의 조개탕만 시켜도 그 값어치를 할만한 양과 질의 퀄러티입니다. 

이후 해물탕을 소자를 주문했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다만 양은 괜찮았습니다.

직원들과 함께한 즐거운 저녁시간
맛과 양 모두 만족했던 오래간만에 찾아가본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