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평촌 맛집 훗카이도 카이센동전문점 마부시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에 위치하고 있는 카이센동전문점입니다.
음식점이름은 마부시 MARBUSI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80 샤르망2오피스텔 207호
입니다. 
가끔 점심때 방문하는 복칼국수 옆집인데 사장님과 함께 가게 되었네요. 

입구의 컷
메뉴와 함께 뭔가 좀 고급진 느낌이 났습니다. 

이렇게 턴해서 들어가는 입구가 따로 있어요.
들어가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편한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먼저 찍어보았습니다.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으로 확인하시죠. 

다양한 음식이 있는데 가격은 착하지는 않네요. 
비주얼이 기대되는 맛?

테이블에 앉아서 내부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들어와서 좌측에 있는 테이블입니다.

그리고 이쪽은 우측으로 도로가가 보이는 창측 테이블입니다.

메인아닌 메인인데 중앙에는 이렇게 주방을 바라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테이블위에 있는 카이센동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초밥으로 만들어 먹기
회로 먹기 
김에 싸서 먹기 ^^

막내가 주문한 맥주 한잔
일본 프리미엄맥주라고 되어있네요.

술 메뉴판은 따로 있어서 한 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이건 제가 주문한 제철사시미 정식입니다. 
가격은 25,000원
전국 산지에서 매일 들어오는 엄선된 생선회 5종으로 되어있네요. 

식사외에 사이드로 주문한 우나기 카바야키
특제 간장소스를 발라가며 숯불에 3번 구워 만든 민물장어구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26,000원
양은 보는 바와 같이 좀 적습니다. 
맛은 괜찮아요. 

이렇게 직원들이 한컷 찍으라고 세팅을 해주었습니다. 
제철사시미와 장어, 맥주까지
비주얼 맛집이 맞습니다. 

제가 주문한 사시미 회를 클로즈업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신선했고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다양하게 먹는 맛으로 하나씩 먹어보면 좋을 듯 해요. 

다른 직원이 주문한 스키야끼 정식입니다. 
반대편에서도 찍어보고

이렇게 옆직원이 주문해서 옆에서도 찍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한 스키야끼하고는 차이가 좀 있어서 뭐라 설명을 못하겠네요.
이미 끓여서 나온 상태이고 소스는 땅콩소스와 달걀소스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새우튀김 ^^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우동입니다. 
달달한 느낌이 나요. 
그리고 같이 나온 유부가 맛있었습니다.

우동만 클로즈업해서 한 컷 더 ^^

직원들과 편하게 먹었던 마부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