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촌역맛집 서울3대닭갈비 신림춘천집

이번에 소개할 곳은 닭갈비집입니다. 
신림춘천집으로 이전에 구로에서 가보긴 했는데
평촌에도 있어서 이제야 가보게 되네요.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43 훼미리타운 107호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평촌역에서 나오면 바로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이미 안에는 만석 ^^

닭갈비가 이곳에서 완성되어 테이블로 서빙됩니다. 
이곳은 자리에서 닭갈비를 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조리되어서 나옵니다. 

오직 입소문, 늘 감사한 마음으로....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좀 늦게 오니 이미 만석에 
대기까지 있어서 한 15분이상 기다리다가 들어갔네요. 

입구에서 찍어본 내부의 사진입니다. 
안쪽으로 자리가  더 있어서 안쪽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안쪽 자리에서 찍어본 모습
우측이 주방이 있습니다. 

메뉴와 가격 ^^
간단하게 한페이지로 되어있어서 좋네요. 
춘천집닭갈비 2인으로 주문
가격도 괜찮습니다. 

방문식사고객만 드리는 양마니닭갈비 포장 서비스
식사후에 포장을 하면 추가 구성으로 포장이 가능하네요.
만약 집으로 포장해 간다면 득템을 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옆에 손님들이 나가서
안쪽 테이블을 추가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보이는 맞은편에 같은 형식으로 2테이블이 더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나온 쌈이랑 반찬입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들어오는 중앙에 있는 셀프바입니다.
야채들과 미역냉국이 더 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드심되요. 

미역 냉국과 추가로 가져온 쌈채소 ^^

이렇게 한상 테이블이 준비되고 있네요. 

드디어 나온 닭갈비입니다. 
연기가 모락모락.....

이렇게 주방에서 이미 조리되어 나옵니다. 
구로의 경우 밖에서 보이게끔 되어있는데
여긴 안쪽에서 해오기 때문에 자세히는 못보네요.
퍼포먼스가 ㅋㅋ 없음

닭갈비까지 마련된 한상테이블 ㅋㅋ
맛은 괜찮아요.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무난히 맛있게 먹을 만한 곳 

비빔막국수

이렇게 비벼서 닭갈비랑 먹으면 굿
근데 자체로는 흠 뭔가??? 

그리고 볶음밥 1인을 추가

이렇게 한쪽에서 볶아주십니다.
역시 마감은 볶음밥 ㅋㅋㅋ

맛나게 먹었던 평촌 닭갈비 맛집?
신림춘천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