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촌역점심사로가본 맛집 더착한코다리

같이 근무하는 부장님 추천으로 가보게 된 곳입니다.
점심시간에 직원들이 같이 간거라서 포스팅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하다가
눈치껏 사진을 찍었네요. 

더착한코다리 법원점
체인점인가?? 지도검색하는데 법원점이 붙네요. 

건물의 외관입니다. 가마로강정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냥 지나다가는 잘 인식하지 못할 정도?

물론 1층 입구쪽에 크게 써있긴 하지만 ....

점심시간이라서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뒤쪽에 있는 메뉴와 가격입니다.
점심대는 왼쪽의 시래기코다리정식으로 인수로 들어가는 것 같아요. 
5명하니 그것으로 주문이 되는것 같았습니다. 

주방쪽의 사진입니다. 
손님이 빠져나간뒤에 찍은 사진이라 좀 지저분할 수도 있네요. 

1인1식 주문가능하고 막걸리가 무료로 나옵니다. 
한병을 못드실거 같은경우 잔술을 말씀하시면 잔술로도 주신다고 하네요. 
이 가격에 막걸리까지 무료로???

기본반찬입니다. 
주방앞쪽에서 리필을 하실 수 있어요.

메인코다리입니다.
시래기가 위에 좀 있고 옆으로 떡살이
양념과 사이즈가 맘에 드네요. 
인당 1마리 정도로 돌아갑니다. 
다른 코다리 체인점에 비해서 전혀 밀리지 않는 맛.
가성비 최고!!!

이렇게 찍으면 2인상입니다.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막걸리까지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점심식사
요즘 어디가서도 이런 구성은 못찾을 듯 합니다.

맛과 양, 서비스 모두 만족했던 
더착한코다리 방문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