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막국수맛집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요즘 막국수에 꽂혀서 근처를 검색하고 방문하고 있네요. 
이번에 픽한 곳은 강릉해변메밀막국수
정주영회장이 방문했었다는 곳인데 이곳은 아니고 김포 본점이 그랬던 거 같고 
체인점인듯 합니다. 

주소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344-3
수원에서 안산쪽으로 넘어가는 길에 있습니다. 
서수원이마트하고 가까워요. 

주말 저녁방문입니다. 
건물의 외관모습

사진이 흔들렸네요. 
건물앞에는 이렇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올라가다보니 바로 옆에 이렇게 주차장이 또 마련되어있었어요.
여기로 주차하시는게 편할 듯 합니다. 
건물이 보이는곳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큰길로 조금 더 가시면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찍어본 차림표

주방쪽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중앙테이블쪽 사진입니다. 
테이블 간격은 좁은편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제가 앉은곳 옆으로 테이블

드디어 나온 메말막국수
육수는 맛있는 냉면육수와 비슷한 느낌이고
면이 메밀칼국수를 먹듯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목넘김이 좋은 느낌.
그리고 양이 곱배기 양이에요. 정말 많아요.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전병. 
저는 좀 매콤한 느낌이 들었는데 
가족들은 괜찮다고 하네요. 

그리고 와이프가 주문한 비빔막국수
고추가루맛?의 양념장 느낌
한입만 찬스로 먹어보았는데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맛도 양도 만족했던 메밀막국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