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베이커리카페 케익 포장으로 들린 이학순베이커리

집 근처에 있는 괜찮은 베이커리카페
이학순베이커리입니다. 

장모님 생신을 맞이하여 케익을 사가기 위해서 잠시 들린 곳이네요. 


지지대고개 넘어가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당히 규모가 있는 베이커리카페입니다. 

10시 조금 넘은 시간이라서 차는 없었어요.
입구쪽에 잠시 차를 주차하고 찍어보았습니다. 

바쁘게 이동....
본 건물입니다. 
1,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야외석이 있기때문에 날이 좋은 계절에는 추천하는 곳

이렇게 준비되어있는 야외 테이블 ^^
바로 큰 도로가라고 보기 어려울정도로 잘 되어있는 실외공간입니다.

이학순 베이커리 ^^

딸기축제로 딸기케익이 많네요. 
그리고 돋보이는 메론케익

빵이 진열되고 있었습니다.
오픈런 비슷하게 온거라서 빵은 많이 있지 않았어요. 

진열대는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한곳에 모여있습니다.

맛있는 빵들이 시선을 끄네요. 
흠 사갈까? 말까? 고민하게 만드는.....

안쪽으로는 테이블이 있어서 커피와 빵을 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주문대도 중앙에 있어요. 
직원에게 케이크를 선택해서 말해주면 주문대로 안내해줍니다. 
주문대가서 계산하고 오면 끝
그냥 간단하게 케익만 사려고 했기때문에 스피드하게 빠져나왔습니다.

처가댁에와서 찍어본 메론케익
케익상자가 저렇게 투명이라서 정말 보기가 좋았습니다. 

안에 메론크림도 들어있어서 
먹는 맛이 있었던 메론케익

날이 좀 풀리면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