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 왕송호수 맛집 원조 강영숙 봉평메밀촌

이어지는 막국수 챌린지 ㅋㅋㅋ
오늘도 바로 옆동네인 의왕에 있는 원조 강영숙 봉평메밀촌을 방문했습니다.
이제 북수원 근처에 있는 막국수집은 다 돈거 같네요. 
의왕호수 초입부분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 의왕시 잿말길 4
수원쪽에서 왕송호수쪽으로 꺽어지면 바로 있어서 왕송호수 방문이라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의왕쪽에서 올경우에는 거의 끝이라서 어려울수는 있지만
요즘 네비란게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건물의 외관입니다.
막국수외에도 겨울특선으로 굴밥과 매생이굴국밥을 하네요.
그러나 오늘도 역시 막국수라서 ㅋㅋ

건물앞에는 이렇게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흠 4~5대정도 될 수 있는 공간?

역시 점심시간을 좀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없었어요.
내부의 사진입니다.

테이블간격은 일반 식당 간격정도 되요. 

메뉴와 가격은 주방쪽에 붙어 있어서 줌으로 땡겨서 찍어보았습니다. 
물막국수 10,000원
요즘 물가가 1만원 아님 먹을게 없는듯 싶어요.

드디어 나온 물막국수입니다.
육수맛은 일반 냉면 육수의 맛과 비슷합니다. 
시원하니 괜찮았어요. 
그리고 면의 경우에는 여긴 좀 메밀면 처럼 까칠까칠한 느낌이 살짝 들었습니다.

반찬은 이렇게 겉절이 한개 ㅋㅋㅋ

여기도 평타이상의 막국수집이었습니다.
편하게 드실 수 있는 강영숙봉평메밀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