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스타필드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수원 스타필드 두번째 방문 ㅋㅋ
오늘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방문이네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수원스타필드점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점 7층

주말 5시 넘어서 방문을 하였는데 대기가 있었습니다. 
대기는 입구쪽에 있는 태블릿으로 걸어놓으면 카톡으로 연락이 옵니다.
대략 30분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간 것 같네요. 

들어와서 좌측 끝
거의 주방쪽에 가까운 자리에 앉았습니다. 
거기서 찍어본 내부의 사진입니다. 
넉넉한 간격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맞은편으로 보이는 테이블
우측이 주방입니다. 

메뉴는 찍지 못했고
4인가족 방문입니다.
주문은 블랙라벨 램 패밀리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리조트 한개 추가했습니다.

스프는 3개가 나오는데 치즈, 양송이스프로 골랐습니다. 
위에는 치즈스프

양송이스프

그리고 에이드 3잔을 선택할 수 있는데 자몽, 오렌지, 망고? 

유명한 식전빵 ㅋㅋㅋ
아웃백의 대명사죠.
특히 같이 나오는 저  버터? 같은게 맛있어요. 
음식 나오기전에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립~~
잡내없고 평이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투움바파스타
아웃백 파스타하면 투움바 ㅎㅎ
감기는 맛이 굿

퀸즈랜드 립아이 스테이크 ㅋㅋㅋ
미디엄으로 요청했는데 아이가 것도 약간 질긴면이 있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미디엄레어로 주문해야할 듯 했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한입찬스...... 나머지는 다 첫째에게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리조뜨
그런데 투움바랑 이거랑 먹다보니 몹시 질렸음 ㅡㅡ;;;
담에는 매콤한것을 시켜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먹으면서 찍어본 한상 차람이네요. 
4인 가족이긴 했지만 양이 많지 않은 가족이면 블랙라벨 램 패밀리세트 한개만 시켜도 충분할 듯 했습니다. 

나오면서 찍어본 중앙의 테이블입니다.
입구에서 바로 들어오면 볼 수 있는 곳

가족과 함께 스타필드에서 저녁으로 먹긴 했지만 
솔직히 예전 같은 느낌은 받지 못하는 아웃백이네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