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오목천동 맛집 짬뽕파크24시

윤건릉쪽으로 가끔 갔었는데 지나다가 본 짬뽕파크 이번에 궁금하기도 해서 주말저녁에 식사하러 방문해보았습니다.

큰도로 가다보면 이렇게 건물이 잘 보여요. 

그리고 건물 앞에 이렇게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면서 방문 가능한 곳이기도 하지요. 

차가 없으면 방문 불가? 어려움?

특별히 메뉴판이 없어서 홀 앞에 있는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짬뽕타임이나 홍콩반점처럼 오픈 주방형식으로 되어있네요. 비슷한듯 

홀 내부의 사진입니다. 뒤쪽으로는 룸이 있어서 단체방문하기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셀프바에서 가져온 김치입니다.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되요. 

주문한 짜장면입니다. 적당한 달기에 입맛 땡기는 맛으로 괜찮았어요. 

그리고 주묺나 짬뽕입니다. 짬뽕타임이나 홍콩반점하고 비슷한 스타일에 비슷한 맛?

그러니 약간 신맛이 더 나는 듯 했어요. 

그리고 주문한 미니탕수육입니다. 찹쌀탕수육이네요. 잡냄새 안나서 괜찮았습니다.

소스의 경우는 시큼한 맛이 더 낫던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도 맛도 괜찮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