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역카페 스타벅스 리저브 엔터식스


안양일번가에도 스타벅스 매장이 2개가 있는 상태에서 안약역 엔터식스로 바뀌면서 1층에 추가적으로 스타벅스 매장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이곳은 바로 리저브매장

역 들어가는 좌측 1층에 입구가 있습니다. 밖에서 보아도 고급스럽네요.

그리고 들어가게되면 이렇게 중앙에 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 특별한 커피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도 선택할 수 있고 내리는 도구도 선택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신기한 커피 내리는 도구가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과학실험하듯이 커피를 내리네요. 

그리고 가지고 싶은 스타벅스 굿즈~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다 ㅎㅎ

스타벅스 리저브 메뉴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이 좀 밥값과 같은....

근데 왼쪽에 있는것처럼 초콜릿을 주네요. 

주문한 음료를 찍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는 이쁘게 안나왔네요. 

제껏만 단독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커피 내릴때 계속 쳐다보고 있으니 드셔보라고 가져다 주신 서비스 ^^


깔끔한 매장과 스타벅스의 브랜드가 잘 어울려진 스타벅스 리저브. 다음에도 이곳으로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