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달의민족 오픈기념 무료배달 인생아구찜(북수원점)

코로나의 일상으로 더 늘어난 배달주문. 
다시 돌아온 배달의민족 어플
주문내역을 보니 예전에 없던 진행바가 생겼다. 
쿠팡이츠가 이점이 아주 편했는데 배달의민족에도 생겼네요. 

아구찜은 집에서 좀 해먹기 귀찮은 음식이라 주문을 하였습니다.
무료배달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특징으로
새우 꽃게등의10여가지의 천연 재료로 만든 비법으로 깊은 감칠맛이 나고 속이 개운합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짜지 않고 양념이 스며들어 점점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라고 써있는 가게소개를 보고 주문

50분 안되서 집으로 배달되어 왔네요. 
아구찜용기와 리뷰에서 보았던 계란찜 와우~

그리고 요즘 유행하고 있는 글!!

용기를 오픈하고 찍어보았습니다. 
새우가 큼직하게 보기 좋게 찍혔네요.
제가 주문한 것은 살마니아구찜
날개뼈, 머리뼈 등을 발라드시는 것 보다 살코기, 꼬리 위주로 드시고 싶은분, 어린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고객 님들께 자신있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1인용으로 주문을 하였고 리뷰 이벤트로 콩나물 서비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양은 다른 곳의 소자보다 조금 적은 듯 한데.
리뷰 이벤트 참여로 얼추 비슷해졌습니다.

그리고 계란찜이 아주 맘에 들어요. ㅎㅎ
계란찜은 좀 짠편입니다. 약간 간을 줄여주시면 더욱 좋은 구성이 될 듯 싶습니다.

찜은 역시 콩나물입니다. 
추가한 콩나물을 한 번 더 찍어보았네요. 

1인용이지만 소자 만큼의 효과로 2인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달음식이 점 점 더 맛있어 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