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쿠팡이츠로 주문해본 소풍가든 숯불양념돼지갈비도시락&비빔냉면

이번에 쿠팡이츠로 주문해본 두번째메뉴입니다.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만을 이용하다가 나름 괜찮아서 쿠팡이츠로 계속 주문해보고있네요.
아이들을 주기위해서 고르다보니 소풍가든의 메뉴가 눈에 띄여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냉면입니다. 전문점도 있지만 한명의 메뉴만 주문 할 수 없었기때문에 이곳에서 주문해보았습니다. 

포장의 모습입니다. 
맛있게 보이는 냉면의 면발, 함흥냉면스타일과 식초 육수가 같이 동봉되어옵니다.
냉면만 한 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제가 맛을 보지는 못해서 어떠냐구 물어보았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

그리고 식성이 다른 첫째를 위하여 주문한 숯불양념돼지갈비도시락입니다. 
주문시 찌개 선택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보듯이 김치찌개, 된장찌개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된장찌개를 선택하였습니다. 

배달된 모습입니다. 
하단에는 잡아주는 플라스틱포장이 한단 더 있습니다.
랩포장이 꼼꼼히 되어있어서 정말 흘릴염려는 없었을것 같아요.
뜯는데 힘들었습니다. 

역시 아이들용으로 주문한거라 먹어본 첫째에게 맛의 느낌을 물어보았습니다.
고기는 맛있다고 하네요. 된장찌개는 soso
전체적으로 깔끔한 한식의 맛으로 보였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이렇게 식사 할 수 있도록 해주신 라이더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