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비산동 곱창 맛집 민지네 곱창구이전문

이전부터 곱창이 먹고 싶어서 알아보던 곳 중 한 곳.
가보고 싶은 곳은 인덕원 원조곱창집이었는데.......
안양 종합운동장 근처에도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하여 검색 하여 가게 되었네요.

이번에 바로 방문할 곳은 민지네 곱창구이입니다.

간판 외관의 모습입니다. 
지도 찍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다만 앞에 주차할 수가 없어서 주변 도로가에 하거나 운동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다행히 도로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 테이블은 사진과 같습니다.
우측으로 사진에 안나오는 곳이 테이블 3개정도 더 있다고 보심됩니다.
손님이 있어서 빗겨 찍었네요.
주방쪽으로는 우측 사진과 같이 하나 더 있어요.

가격표를 줌으로 땡겨서 찍어보았습니다.
여긴 블로그를 보니 주로 곱창으로 주문한다고 되어있어서
곱창 2인을 주문하였습니다.
2인분에 37,000원 그냥 고기 가격이네요. 

차려진 반찬과 소스입니다.

전체 샷으로 한 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좀 늦게 나온 들깨 우거지국?
약간 짭짤한 느낌이었습니다. 

곱창 2인분의 양입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부추무침입니다.

안쪽부터 사장님이 잘라 주시네요. 
곱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는 곱창입니다.
그리고 쫄깃 쫄깃하니 식감은 좋네요.
2인의 양으로는 가격은 적당한 것 같은데.....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 듯 싶어요.
맛있게 먹으려면 2인이서 4인분은 땡겨야 할 듯 합니다. 

곱창 맛집으로 블로깅 될만한 맛!
민지네 곱창전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