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베이커리카페 명장시대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안산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인 명장시대입니다.
명장시대는 이전에 화성에 있을때 방문해 보았는데
안산에도 있었네요.

식사를 하고 급하게 검색하여 찾아 간곳입니다.

주차는 건물내에 하거나 바로 앞 도로가에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주차 후 내려갈때 문이 안열리면 명장시대로 전화하시면
비번을 알려주세요. ㅎㅎ
건물내에서 바로 이어져 있지만
밖의 모습을 찍어보기 위해서 나왔습니다.
이렇게 인도쪽으로 해서 테이블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상당히 큰 매장입니다.
물론 화성쪽에 있는 것에 비하면 작은편이긴 하지만요.

입구의 모습입니다.
들어가셔서 중앙에 카운터가 있고 우측이 베이커리와 좌석
좌측이 좌석으로 되어있습니다.

빵종류는 그리 많지 않지만 어느정도 기본 빵은 있습니다.

곧 빼빼로데이라서 이렇게 준비되었네요.
입구쪽에서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다.

빵들을 더 찍어보았습니다.
중앙에 마련된 빵들
그리고 케이크는 카운터에도 있고 사진처럼 조각케인은 끝부분에 준비되어있습니다.

안쪽으로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서 좋은 쉼터가 될 것 같기도합니다. ㅇ

손님이 나간 후 다시 한 번 찍은 입구에서 본 우측의 사진입니다.
이제 주문을 합니다.

카운터에 있는 메뉴와 가격입니다.
이때까진 몰랐습니다. ㅠㅠ
늦은 시간에 방무한 것인데 9시면 문을 닫네요.
그리고 커피도 안되어서 그냥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입장한 시간이 8시 35분쯤 빵고르고 하니 주문한 시간이 8시40분쯤
ㅎㅎ

음료를 받아서 이제는 반대쪽으로 가보았습니다.
좌석들이 창가쪽과 안쪽에 사진처럼 되어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인테리어네요.
낮에 왔으면 좀 더 분위기가 있었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냥 10분간 잠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테이크잔에 나와서 구분이 안가서 음료는 사진도 찍지 못했네요.
그렇게 테이크아웃을 했으며 친구를 내려준 후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포장해온 빵의 모습.

좀 더 여유롭게 다음에 방문 하기를 희망합니다.

안산 베이커리카페 명장시대.